상품리뷰

블랙핑크 오레오 초코 후기

고기굽는사람 2023. 2. 11. 16:00
반응형

블랙핑크 오레오 초코를 먹어보았습니다

편의점을 갔는데 유난히 눈에 띄는 과자가 있더라구요

뭔지 잘 몰랐는데 블랙핑크x오레오 한정판이랍니다 ㅎㅎ

왕관은 블랙핑크 1집에 나온 왕관 재활용한거라네요

 

오레오가 워낙 맛있는 과자이기도 한정판이라 망설임없이 골랐습니다

핑크버전에는 초코 크림이 있고 블랙버전에는 반대로 딸기 크림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편의점에 핑크버전 밖에 없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ㅠ

이런 봉지가 2개가 있는데 봉지 하나에 과자가 4개 들어있습니다

확실히 많지는 않네요

분홍색의 과자 입니다ㅇ

오레오는 여러 맛이 있긴 하지만 과자가 핑크인 것은 처음보는 것 같습니다

과자에서는 딸기 맛보다는 합성착향료 맛이 났습니다

이게.. 과자에 분홍색 낼 때 나오는 특유의 항이 있거든요

 

저는 불량스러운 거 좋아하기 때문에 나쁘진 않았습니다

초코크림은 엄청나게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햝아서 먹어도 크림이 녹아서 사라질 정도였네요

 

예상외로 맛있었습니다

블랙버전이 있다면 블랙버전도 먹어보고 싶고 오레오를 고를거면 이왕이면 블랙핑크를 고를 것 같습니다

한정판이기도하니 이번 기회에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