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상품리뷰

목우촌 1등급 국내산 냉장 삼겹살 후기

고기굽는사람 2023. 3. 14. 21:54
반응형

얼마전에 3월 3일 삼겹살 데이라서 다들 삼겹살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핫딜들이 많이 떴습니다

 

저도 그래서 1.5kg 26,340원

100g 당 가격 1,757원에 구매했습니다

 

한돈인거 치고는 좀 저렴하게 겟하긴했네요

근데 물량이 밀리는지 배송이 3월 9일부터 시작되어 상당히 늦게 받았습니다..

그래도 안전하게 잘 오네요

여름에는 조금 무리 일 것 같지만 아직까지는 안전한 계절인 것 같습니다

고기 상태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500g 씩 3팩이긴 때문에 1팩은 냉장시켜서 삼겹살 구워먹고

나머지 2팩은 냉동실에 넣어 반찬으로 쓸 예정입니다

소비기한은 3월 18일 까지이고

확실히 농협 목우촌 이름값은 하는 것 같네요

뼈는 조금 랜덤하게 섞여있네요

아이스팩은 1개 밖에 안되어서 조금 녹아있어서 배송이 문제인지 뭐가 문제인지 조금 아쉽긴하네요

그래도 허브솔트와 허브 핑크 솔트를 같이 넣어주신 것은 감사합니다

기울어져서 기름이 빠지는 불판에 구웠는데요

집에 야채가 양배추밖에 없어서 쿠킹호일로 삼겹살 기름을 모아서 같이 구워먹었습니다

 

역시 기울이는 불판은 열 전달이 잘 안되어서 문제네요..

 

맛은 평이합니다

그냥 한돈이구나 싶을 정도입니다

역시 한돈은 소금 후추가 잘 안어울리네요 결국은 쌈장에 찍어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목우촌 1등급 국내산 한돈 맛있게 먹긴했는데요

 

1천원 초반대의 외국 삼겹살에 비해서 확실히 우위를 점칠 수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앞으로는 한돈은 포기하고 외국산으로 먹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