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상품리뷰

노브랜드 베트남 쌀국수 간편세트

고기굽는사람 2023. 5. 2. 19:31
반응형

오랜만에 이마트를 들려서 노브랜드를 갔었습니다. 여기서 베트남쌀국수 간편 세트를 판매하고 있길래 한번 사보 았습니다.

3,98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요즘 쌀국수도 상당히 비싸서 먹기 부담스러웠는데 집에서 간편하게 먹어보겠습니다. 과연 정말 간편할지 기대가 되는군요.

포장은 노브랜드의 시그니쳐 색깔인 노란색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보니 표지에 있는 사진과 같은 느낌은 아니긴 하군요. 고기는 도대체 어디서 난 건지. 유통기한은 4~5개월 정도인 것 같습니다. 특이하게 냉장보관을 하라고 하네요.

열어보니 다음과 같은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쌀국수 면과 고명 그리고 소스가 각각 낱개로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2명뿐만 아니라 혼자서 2번 먹기에도 상당히 좋게 되어있네요. 조리방법은 1인분 기준입니다. 역시 쌀국수답게 칼로리도 290kcal밖에 안 하네요.

면을 먼저 삶고 면을 빼고 그다음에 국물을 끓이는 방식입니다. 지금 생각해 보니 면을 먼저 삶고 빼서 그릇에 넣어야 한다는 점에서 편하진 않네요. 거름 채로 걸러서 물기를 빼야 하기 때문에 설거지 거리도 늘어나네요.  게다가 국물을 끓이는 동안 면이 상당히 부는 것도 좋지는 않았습니다. 나중에는 육수를 부을 때 되니까 불어 터져서 뭉치고 끊어지려는 모습이 보여서 안타까웠습니다. 굳이 따로 조리를 해야 하나 싶은 생각도 드네요. 오히려 반대로 국물부터 끓이고 면을 늦게 삶거나 아니면 같이해서 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조리방법은 별로였네요.

그래도 비교적 간편하게 쌀국수를 집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쌀국수 육수 맛은 괜찮고 고명도 나쁘지 않습니다. 시중에 있는 쌀국숫집에 비해서는 확실히 저퀄리티이긴 합니다만 그나마 비슷하게 흉내는 내었다고 평가할 수 있겠네요. 게다가 집에서 저렴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엄청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면은 별로였고 국물은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다시 살 것 같지는 않고요. 오히려 요즘 쌀국수 컵라면 잘 나오는 게 훨씬 편하고 면은 맛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노브랜드 쌀국수 간편 세트 시식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