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서울 카페

홍대 스즈메의 문단속 굿즈 콜라보 카페

고기굽는사람 2023. 3. 11. 16:04
반응형

[스즈메의 문단속]이 3월 8일에 한국 상영을 시작하였는데요. 홍대에 스즈메의 문단속 굿즈를 파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카페 이름은 비온카페 홍대점입니다.

기간한정으로 콜라보를 하기 때문에 2월 25일부터 4월 9일까지 운영합니다.

입구부터 제대로 맞아주네요. 영업시간은 12시부터 20시까지이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인가 봅니다.

들어가는 입구도 이쁘네요.

계단에도 쇼타 의자랑 그림들이 반겨주네요.

굿즈를 먼저 구경하려는데 자꾸 점원이 말 걸어서 조금 짜증 났습니다. 뭐 꼭 시키지 않아도 되는 카페인데.

저는 몇개 사기로 미리 정하고 왔는데 많은 물품들이 재고가 없었습니다. 이게 들어오는 날이 있고 안 들어오는 날이 있어서 잘 맞춰가거나 전화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왼쪽에 써져있는 장패드 틴케이스 클리너 스마트톡 멀티 클리너 등등은 지금(3월 7일 기준)재고가 없어서 선결제를 하나 봅니다. 근데 문제는 선결제를 해도 홍대까지 또 찾으러 와야하는게 문제네요. 저는 장패드(20,000원)를 사러왔는데 마침 없네요. 두께는 5mm이고 크기는 80cm*30cm입니다.

스즈메 필름 고리(13,000원)입니다. 저도 이게 너무 이쁘다고 생각해서 샀습니다. 필름을 너무 오랜만에 써서 집어넣는 법을 까먹었네요. 다소 내구도는 약할 것 같습니다만 이쁘긴 합니다.

소셜 스페셜 에디션(43,000원)인데 한글 소설과 여러 사진등이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갖고 싶긴한데 저는 이미 소설이 있어서 패스했습니다.

이건 신카이 마코토 세트 전 8권 세트(102,000원)입니다. 마찬가지 이유로 책이 이미 3권이 있고 가격이 꽤 비싸기 때문에 사기는 쫌 힘들 것 같네요.

기타 자잘한 굿즈입니다. 여기 필름키트가 있어서 샀구요. 클리어파일(2종세트)이 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나왔기 때문에 당연히 샀습니다. 클리어파일을 더 샀더라면 좋았을 걸 이라는 후회가 생겼습니다.

기타 에코백, 스마트톡, 클리너, 스티커북, 포스터 컬렉션, 직소퍼즐, 컵 등등이 있습니다.

카페는 정말 스즈메 캐릭터로 도배되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행복하네요.

이벤트 메뉴이기 때문에 다소 가격은 있습니다만 데코 팩이 제공됩니다. 작은 사진 같은거랑 컵홀더가 나옵니다.

 

그럼 카페를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TV에서 예고편이 계속 흘러나오고 뒤에 배경에서 불도 들어오고 상당히 이쁘네요.

진동벨에도 이런 디테일이 있네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지인은 망고주스를 시켰는데 과자가 3개가 들어있어서 아 딱봐도 이거 다리 3개짜리 의자 표현한 거구나 싶었네요.

디테일이 대단합니다만 컵홀더는 조금 애매합니다. 게다가 같이 준 사진은 스즈메를 1개도 못받았네요. 랜덤으로 주는건지 메뉴마다 다르게 주는 건지 잘 몰랐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물어볼 걸 그랬나 싶기도 합니다.

어쨌든 저는 이렇게 굿즈를 겟또하고 장패드는 뭐 따로 사야겠네요. 그래도 스즈메 덕질을 실컷할 수 있는 카페가 홍대에 있어서 좋네요. 홍대에서 영화 보고 가도 딱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