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맛집/경기인천 점심맛집

양주 송추가마골 본점 신관 가마골갈비

고기굽는사람 2023. 3. 28. 17:54
반응형

양주에 있는 송추가마골 본점을 다녀왔습니다.양주나 의정부 이 근처에서는 엄청 유명한 곳이죠. 본관은 보통 갈비탕을 팔고 신관은 갈비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신관은 본관 바로 뒤에 있는데요 건물도 크고 깔끔했습니다.

평일에 예약을 하니까 룸에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말은 사람이 많아서 예약이 불가하고 웨이팅해야 들어갈 수 있다네요. 프라이빗한 룸이 있어서 좋긴합니다. 고기를 구워주시는 분이 계셔서 좋긴 하면서도 저는 점원 있는 게 신경 쓰이는 편이라 애매하네요. 고기 특성상 자주 뒤집어야 하기 때문에 점원이 거의 상주하는 느낌이었어요.

 

팁을 주니까 생일 상도 받고 공짜 와인도 얻었어요. 이건 좀 좋군요.

이런 메뉴들이 있습니다. 육회&사시미 좋아하는 분이 있어서 일단 1개 시켰고 가마골 갈비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아마도 양이 제일 많은 것 같네요.

냉면 메뉴와 단품 등등도 있어서 취향대로 시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차를 내어주시는데요. 따듯하고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기타 세팅도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반찬도 엄청나게 나오는데요. 정갈하고 이쁘게 나옵니다. 맛도 상당히 좋아서 엄청나게 리필해서 먹었네요.

갈비를 보기 좋게 구워주십니다. 정말 색도 이쁘고 맛있어 보이네요.

육사시미와 육회가 나왔는데요. 정말 이쁘게 나왔습니다 육회가 130g이고 육사시미가 50g인데요. 한우입니다. 애티타이저로 먹기 상당히 좋았고 정말 다른 곳의 육회랑 비교하면 엄청나게 차이가 날 만큼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역시 한우는 한우인가 봅니다.

갈비는 3인분 시켰는데 4인이서 먹기에도 양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이 정도 불판의 양을 한 3번 정도 구워줍니다. 갈비는 산지가 섞여있지만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다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소갈비가 좋긴 좋네요. 돼지잡내 같은 것도 없고 상당히 부드럽고 갈비도 잘 뜯기고 맛있습니다.

얘는 무슨 신규회원 이벤트로 받았는데요. 여기서 2만 원에 파는 건데 그냥 주셨습니다. 이것 말고도 하우스 와인도 1인당 1잔 무료로 제공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이 병보다 하우스 와인이 더 달짝지근하고 도수도 높아서 맛있었네요.

저희는 고기를 먹다가 함흥 물냉면을 시켰습니다.

냉면이 굉장히 맛이 없게 생겼다고 느낄 수 도 있겠지만 사실은 나눠먹느라고 이렇게 되었습니다. 냉면 메뉴가 후식이 아니라 일반 식사용이기 때문에 양이 좀 있는데요. 2명이서 나눠서 먹는다고 하시니까 직원분이 1개 가져온 것을 2개로 나누어서 따로 담아주셨어요. 이 서비스도 상당히 칭찬받을만합니다! 냉면은 동치미국물 맛이 엄청 풍겨져 나와서 신기한 맛이었습니다.

후식으로 수정과를 주시는데 소화도 잘되고 달짝지근해서 맛있네요. 가격은 다소 있지만 분위기도 조용하고 좋고 행사나 가족모임이 있을 때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송추가마골에서 식사를 하시면 바로 옆에 있는 오핀 베이커리라는 곳에서 1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나름 크고 빵도 팔고 감성이 있는 카페입니다.

이런 분위기이긴 한데 커피가 엄청 맛있지는 않았네요.그래도 이미 송추가마골에서 주차를 했으면 할인도 되고 오기 편할 것 같은 곳입니다.